공지사항

스마트폰 구입시 알아두면 좋은 꿀 정보 10가지

관리자, 2022/09/01 10:39, HIT : 5120, 추천 : 0

안녕하세요. 엔크린 두툼포인트몰 관리자 입니다.
2년에 한번 스마트폰 구입을 하시는데 어떻게하면 값비싼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을 할까 고민 만으시죠? 이제부터 그러한 고민을 속시원하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출고가격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스마트폰은 종류가 많습니다. 일단, 싸게 구입을 하려면 구입을 희망하는 스마트폰의 출고가를 정확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래야 얼마나 싸게 구입을 했는지 알수가 있겠죠? 스마트폰 출고가는 전국 어디나 동일합니다.

2. 요금제에 따른 할부가격을 확인 한다.
구입을 하시려는 스마트폰의 출고가격을 확인 했다면,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 또는 구입 시 변경할 요금제에 따라 출고가격에서 얼마만큼 할인을 해 주는지를 확인 합니다. 출고가격에서 할인된 금액을 제외한 금액이 통신사 할부가격입니다. 이 할부가격이 적을 수록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한 것 입니다.


3. 각종 할인은 전국 어디서나 공통으로 적용된다.
공시지원금할인,선택약정할인,제휴카드할인등은 고객이 가입을 희망하면, 전국 어디서 구입을 하더라도 공통으로 적용되는 할인금액 입니다. 일부 구입처에서 값비싼 스마트폰을 공짜에 준다는 것들이 바로 이러한 각종 할인들을 마치 본인들만 할인 제공을 해 주는 것 처럼 하여, 공짜라고 하며 판매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렇게 구입을 한것도 모르고 공짜에 구입을 했다고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어디서든 공짜라는 문구가 있다면, 이렇게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4. 본인에게 알맞은 요금제를 가입 하자.
스마트폰 요금제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지금은 음성,문자는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요금제가 다릅니다. 본인에게 알맞은 요금제를 선택 하셔서 가입을 하시기 바라며, 무료 와이파이망을 최대한 이용하시고, 통신사별 가족간에 데이터를 공유 할수가 있으니, 가족간 공유를 통해서 현명한 데이터 사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5. 요금제 유지기간 추가할인 혜택을 이용하자.
통신사에서 고가 요금제를 유치를 해야하는 목표 실적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별 다르지만, 보통 3~4개월의 요금제 유지기간이 있는데, 이 경우 내가 사용하는 요금제 보다 높은 요금제를 가입했을 경우 추가로 할인되는 금액 과 요금제 차액을 계산하여 유리한 쪽을 선택하여 가입을 하시면, 요금제 유지기간 중 데이터도 많이 사용하고, 통신비도 절약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다만, 요금제 유지기간 이후에는 필히 기존 요금제로 변경을 하시기 바랍니다. ( 유지기간 이내에 요금제 변경 시 위약금이 청구 될수있음 )

6. 각종 제휴카드를 활용 한다.
통신사와 카드사의 제휴를 통하여 통신비를 자동이체하고 일정금액을 이용하면, 매월 청구되는 통신비에서 할인인을 해 주는데, 30만원 이요에 월15,000원 할인을 해 주는 카드의 경우 엄청난 할인혜택 입니다. 통신사별 제휴카드를 확인하여 제휴할인을 생활화 하시기 바랍니다.

7. 인터넷,IPTV을 함께 신청한다.
통신사에서 스마트폰 구입 시 인터넷,IPTV을 유치하면, 동시판매 장려금이라는 명목으로 장려금을 지급 합니다. 내가 사용중인 인터넷,IPTV 상품이 현재 약정이 얼마가 남았는지, 해지 시 위약금이 얼마인지를 확인하여 스마트폰 구입 시 유선상품 함께 가입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8. 스마트폰 과 인터넷,IPTV를 결합하여 할인 받는다.
스마트폰 구입 시 인터넷,IPTV를 함께 개통하여 스마트폰 구입 할인을 받았다면, 스마트폰 과 인터넷,IPTV 결합신청을 하여 추가적으로 스마트폰 요금,인터넷,IPTV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후 유무선 결합 해지를 하여도 별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9.통신사이동으로 가입 고려해본다.
스마트폰 가입 유형은 기기변경, 통신사이동, 신규가입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중에서 통신사이동으로 가입을 하는 경우 통신사에서 조금더 많은 장려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구입 시 통신사이동 가입시 할인 혜택을 더 준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통신사 이동으로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과거에는 특정 통신사가 좋았지만, 지금은 통신3사가 동일한 수준의 품질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10.믿을수있는 구입처를 통해 구입을 한다.
스마트폰 판매를 하는 곳은 다양하게 많습니다. 불법적인 판매업체가 아니라면, 스마트폰 판매가격은 대동소이 합니다. 다만, 스마트폰 제휴할인,요금할인,결합할인등의 서비스 및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 하시어 지속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총 10가지의 스마트폰 구입 시 알아두셔야 할 것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정독 하시어 스마트폰 구입 시 남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남기시면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추천 글목록
갤럭시S23 사전예약 안내 관리자
5G 커버리지 확인 및 동의 관리자

상품비교

    • 닫기
    • 닫기
    • 닫기
상호: 피에스솔루션. 대표이사 정순규. 사업자등록번호:111-12-23382. 사업자 정보 확인 . 통신판매업신고:제 2023-다산-0236호
주소 (12249)경기도 남양주시 미금로 239 (다산동)

고객센터:1833-6539. 팩스:02-6919-2519.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정순규. E-mail:pssolution0810@naver.com
(평일/토요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공휴일 휴무)

Copyright©2020 by OK캐쉬백 스마트폰제휴몰.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GETMALL

KCP 매매보호(에크로) 서비스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