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 이 용 안 내

01. 구매/신청하기


  •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가입유형 등 각종 정보를 선택하신 후 신청서 작성을 진행합니다.
  •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원을 통해 상품, 요금제 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청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전문 상담원이 해피콜을 통해 신청 정보에 대한 이상 유무 확인 후 개통 및 배송 진행을 합니다.
  • 작성하신 구매 신청서는 개통 전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 하오니 안심하시고 신청서 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및 신청서 작성시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 1833-653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 신청서 작성


  • 신청서 작성 시 필수정보는 빠짐없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신사 신청서 작성까지 마무리 하시면 보다 빠르게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 신청서 작성 시 휴대폰을 개통하실분의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통신사 신청서 작성 시 USIM 일련번호를 모르실 경우 임의 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1111111)
  • 신청서 작성이 원할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 1833-6539 )로 연락주시면 작성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03. 신청서 접수확인 및 배송


  • 신청서가 접수된 순서대로 상담원이 서류 검토 후 순차적으로 고객님께 해피콜을 드리고 있습니다.
  • 진행사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진행 절차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해피콜이 완료된 후 물류센터를 통해서 상품이 배송 됩니다.
  •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일부 상품은 재고 부족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04. 개통


  • 기기변경 고객 중 기존 유심 사용고객의 경우는 개통 후 배송 진행되며, 휴대폰 수령 후 기존 휴대폰 유심을 장착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신규가입 고객은 개통 후 배송 진행되며, 휴대폰 수령 후 새 유심을 장착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새유심으로 진행하는 고객은 개통 후 발송 시 기존 휴대폰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휴대폰이 먼저 발송되며, 휴대폰 수령 후 당사 홈페이지에서 개통요청을 하시거나 고객센터( 1833-6539 )로 전화주시면 바로 개통 진행됩니다.

05. 미성년자 구비서류 안내


  • 미성년자 휴대폰 가입 시 법정대리인을 등록해야 합니다.
  • 주민등록상 법정대리인(친권자)이 세대주인 경우 또는 주민등록상 힘께 등록되어 있을 경우 별도 구비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다만, 주민등록상 세대주가 부모님이 아닌 경우 또는 주민등록상 자녀와 함께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법정대리인기준), 기본증명서(상세버젼/미성년자기준) 발급 후 3일 이내 제출 해 주셔야 합니다.

06. 기타 주의사항


  • 통신사 약정은 24개월 기준이며, 약정기간 내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개통완료 후 183일 이내에 해지 시 단말기에서 선할인된 금액이 전액 환수됩니다.
  • 개통완료 후 가입하신 요금제 LG유플러스 93일(신규가입 183일),SKT,KT 123일 미 유지 시 단말기에서 선할인된 금액이 전액환수됩니다.
  • 새 유심으로 개통시 유심비 7,700원이 익월 통신료에 합산되어 1회 청구 됩니다.
  • 분실.파손보험, 기타 부가서비스는 개통완료 후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휴카드 등록은 필수가입 조건이 아닌 고객선택 사항입니다.
  • 라이트할부 등록 고객은 개통 후 14일 이내에 카드 발급 후 필히 당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833-6539)로 카드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상기 이벤트는 제휴사의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혜택 및 상품이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문의는 고객센터(1833-6539)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5G 상품은 지역에 따라 커버리지가 상이할 수 있으며, 5G 서비스가 불가한 지역에서는 4G서비스로 자동변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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